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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뗏목 생존 게임 "래프트"의 대한 정보

래프트의 개발자의 대한 정보

래프트는 스웨덴 인디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레드비트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인기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스튜디오는 2016년에 세 명의 개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악셀 라그너스탐, 오스카 회넬, 페르 쇠덜룬드. 그들은 처음에 게임 잼 동안 프로토타입으로 Raft에서 작업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상당한 관심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Accel Ragnerstam은 Redbeat Interactive의 CEO이자 프로그래머입니다. 그는 코딩 및 기능 구현을 포함하여 게임 개발의 기술적 측면을 담당합니다.

Oscar Hörnell은 Raft의 수석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게임의 기계, 시스템, 그리고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Oscar는 Raft 내에서 도전, 진행 및 시스템 제작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Per Söderlund는 미술 감독과 시각 디자이너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예술 스타일, 환경 디자인, 캐릭터 모델을 포함한 게임의 미학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Per는 플레이어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작업을 합니다.

Redbeet Interactive의 팀은 함께 Raft의 지속적인 개발 및 개선에 전념해 왔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기능, 콘텐츠를 추가하고 플레이어 피드백을 처리하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릴리스했습니다. 이 게임은 상당한 팔로워를 얻었고 개발자들로부터 지원과 업데이트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래프트는 레드비트 인터랙티브에 의해 개발된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넓은 바다 한가운데 있는 작은 뗏목에서 오도가도 못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만들고, 거대한 바다를 생존하고 탐험하기 위해 떠다니는 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래프트의 대한 정보

Raft의 주요 기능과 게임플레이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래프트 빌딩: 플레이어들은 떠다니는 잔해와 자원을 모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후크가 장착된 작은 뗏목으로 시작합니다. 다양한 재료로 뗏목을 확장하고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안정적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자원 수집: 후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나무, 플라스틱, 스크랩과 같은 부유물을 수집하여 뗏목을 만들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해초, 금속 광석, 그리고 물고기와 같은 자원을 모으기 위해 바다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3. 공예 및 연구: 수집된 자원으로 플레이어는 도구, 무기, 구조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연구하고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생존과 탐험: 선수들은 낚시, 물 정화, 음식 조리를 통해 배고픔과 갈증을 조절해야 합니다. 그들은 상어, 배고픔을 유발하는 갈매기, 그리고 극단적인 날씨 조건과 같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근처의 섬과 수중 위치를 탐험하는 것은 귀중한 자원, 숨겨진 보물, 그리고 이야기 조각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5. Co-op 멀티플레이어: Raft는 협동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친구와 팀을 이루어 함께 생존하고 탐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Story Progression: Raft는 게임을 하는 동안 발견된 흩어진 노트와 라디오 전송을 통해 펼쳐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들이 탐험하면서, 그들은 그들의 곤경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세상에 대한 진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Raft는 독특한 해양 환경에서 생존, 공예, 탐험 및 협력 게임 플레이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역학, 매력적인 비주얼, 개발자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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